Skip to main content

골수와 기름진 것을 먹음과 같이 내 영혼이 만족할 것이라 내 입이 기쁜 입술로 주를 찬송하되 내가 나의 침상에서 주를 기억하며 밤중에 주를 묵상할 때에 하오리니(시편 63:5, 6)

✅ 하나님의 말씀 성경말씀은 살아있고, 항상 젊고 늘 푸른 청년처럼, 태양을 향해 하늘로 솟구쳐 날아오르는 독수리처럼, 엄청난 생명력과 강건함의 능력과 기적이 있습니다. 오늘도 푸른 나무처럼 젊어지고 이뻐지고 착해지고 머리도 좋아지고 강건 행복해지는 약속의 말씀을 우리 입으로 선포하고 마음으로 믿고 새힘을 얻고 강건함과 행복 감사와 기쁨 그리고 형통함이 자자손손 넘치는 우리모두가 되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

“저가 내 모든 죄를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네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 독수리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시편 103:3-5)

왕의 자리에서 누군가에게 명령하는 것이 익숙했던 다윗이 자기 자신의 영혼에게 명령합니다. 그 명령은 바로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라는 것입 니다(시 103:1). 다윗은 “여호와는 긍휼이 많으시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 하시고 인자하심이 풍부하시도다 자주 경책하지 아니하시며 노를 영원히 품지 아니하시리로다”(시 103:8~9)라는 말로 하나님의 은혜로우심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에게 베푸시는 놀라운 사랑 (시 103:11)을 알고 있는 다윗에게 있어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일은 가장 최우선이었습니다. 찬양은 주님이 베푸신 모든 은혜를 기억하는 자의 마땅한 본분이자 특권입니다. 인생의 체질을 아시는 하나님은 찬양받기에 합당하십니다.“ -통독성경, 조병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