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바울은 3차 전도여행후 예루살렘에 가서 붙잡히고 가이사에게 재판을 받기 위해 로마로 호송되어가던중 풍랑을 만나 죽음의 위협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멜리데섬에 구사일생으로 상륙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나뭇가지를 태우다가 독사에 물린 사도바울은 죽지 않고 멀쩡한 모습으로 뱀을 툭하고 불에 던져 버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에는 비밀이 있고 영원한 사랑과 생명 능력과 지혜가 있습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쫒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마가복음 16:17-18)
우리의 약하고 아픈 부분 독뱀처럼 우리를 힘들게 하고 고통스럽게 것을 우리도 오늘 사도바울이 독뱀에 물려도 툭하고 불속에 던진것같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불속으로 던져 버리기를 원합니다!!
나사렛 예수님 십자가에 돌아가시고 장사된지 3일만에 부활하시고 죄와 사망을 이기시고 사탄의 머리를 발로 밟아버리신 예수님, 하늘에 올라가셔서 하나님 우편에서 우리를 위해 중보하시며 우리가 장차 갈 천국에 우리가 거할곳을 마련해두고 계시는 예수님을 믿고 치유 회복 강건함을 얻고 감사하며 새힘을 얻는 우리모두가 되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울트라웰니스의 일곱 가지 열쇠
열쇠 1 영양 상태를 최적화하라: 사람은 자신이 먹는 것으로 구성된다. 우리의 생물학, 생화학, 생리학이 최적으로 운영되려면 특정 원료가 필요하다.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적절한 균형과 질이 필요하며, 개인에게 맞는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 또 식물 영양소라고 하는 식물의 천연색소가 필요하다. 실제로 우리는 대부분 영양학적으로 불균형 상태에 있다.
열쇠 2 호르몬의 균형이 중요하다: 인슐린, 타이로이드, 성호르몬, 스트레스 호르몬 등의 호르몬은 분자들의 교향악이라고 할 수 있다. 건강하려면 호르몬이 반드시 서로 조화를 이뤄야 한다.
열쇠 3 몸속 염증을 제거하라: 인체는 외부의 침입자나 체내의 이상 세포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 이 보호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과잉 반응할 경우 병이 생긴다. 뇌의 염증은 모든 만성 질환뿐 아니라 모든 정신과 및 신경과 질환의 핵심 주제다. 만약 당신의 뇌가 고장 났다면 틀림없이 염증을 일으키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열쇠 4 제대로 소화시켜라: 우리가 먹는 음식과 영양소를 소화, 흡수, 동화하는 것은 건강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소화계는 노폐물을 제거할 뿐 아니라 내부의 독소와 세균, 잠재적 알레르겐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야 한다. 이 과정에 문제가 있으면 병이 생긴다.
열쇠 5 몸속 독소를 해독하라: 우리 몸은 신진 대사 노폐물과 독소(우리가 음식과 공기, 물, 약을 통해 환경으로부터 받아들이는)를 제거해야 한다. 21세기에 독소가 우리 몸에 주는 부담은 종종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다. 이 때문에 병이 생긴다.
열쇠 6 에너지 대사율을 높여라: 생명은 곧 에너지다. 세포가 에너지를 생성하지 못하면 우리는 죽는다. 우리가 먹는 음식과 들이쉬는 공기로부터 에너지를 뽑아내는 것이야말로 생명체의 가장 본질적인 과정이다. 이 신진 대사의 엔진이 고장 나지 않고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 건강에 중요하다. 거의 모든 뇌 질환에서 에너지 손실이 발견된다.
열쇠 7 마음을 편안하게 하라: 의미와 목적이 있는 삶, 주변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관계를 맺고 사는 삶이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사회적 고립, 과로, 인생의 의미 상실 등 21세기의 가공할 스트레스는 우리 신경계에 엄청난 부담을 줘 탈진과 쇠약으로 이어지게 한다. – , 마크 하이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