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삼서 1:2)
내가 이새의 아들 다윗을 만나니 내 마음에 합한 사람이라 내 뜻을 다 이루게 하리라 하시더니( 사도행전 13:22)
다윗은 당시에 하나님의 뜻을 섬기다가 잠들어…(13:36)
🍒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면 사람을 하나님의 마음으로 따뜻하고 예쁘게 볼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어떤 모양 외모, 어떤 성격과 기질 어떤 능력과 재능을 가졌든지, 약함, 강함, 외향, 내향적이든지 … 하나님이 직접 만드신 세상에서 하나뿐인 우리는 하나님의 최고 명품입니다! 소명과 사명을 마치고 주님께서 이름을 부르시면 지구에서의 소풍을 마치고 본향인 천국으로 귀환하게 됩니다!! 우리는 영화처럼 Special agent from Heaven,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은혜안에서 호위무사처럼 하나님의 최종병기, 씩씩하게 용감하게 이땅에서 임무를 수행합니다!!
오늘도 자신만의 소명과 우리 모두에게 똑같이 주어진 사명 the Great Commission 이 있습니다. 마태복음 28:18-20,”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오늘도 주안에서 ❤️ 언니!! 오빠!! 백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