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혹시 성경속 이야기중에 이해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셔서 믿음의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오늘부터는 걱정하지 마세요!! 😉 성경공부를 많이 하고 모태신앙 극적인 영적인 체험과 기도를 많이 해도, 성경속 이야기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혹시 누가 너무 시원하게 분명하게 설명해준다면 도리어 위험할수도 있어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보여주시는 계시가 있는만큼만 우리는 이해하고 알수 있습니다. 이성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천지창조, 선악과, 카인과 아벨, 노아홍수등등의 역사이야기속에서도… 분명히 하나님께서 생각하신것이 있을거야라고, 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신 그럴만한 이유가 분명히 있으셨을거야…  하나님의 완전한 지혜와 선하심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것이 사랑이고 믿음이고 겸손입니다.

우리가 어린 자녀에게 모든것을 설명해주고 이해시켜 줄수는 없지만, 자녀들이 부모를 순종하는 이유는 나를 사랑하는 엄마 아빠가 분명히 그럴만한 이유가 있으셨을거야라고 믿어주기때문입니다. 우리의 작은 지성과 이성으로 이해되지 않아도 믿을수 있는 것이 하늘로부터 선물 초월적인 믿음입니다!! 신약에서는 완전한 신이시며 완전한 인간으로, 말씀으로 성육신하셔서 지구에 2025년전에 탄생하신 예수님의 사역을 보면서 우리는 또한 하나님의 마음 사랑을 알게 됩니다.

이해되지 않아도 더이상 의심하지 않고 평안하고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순종하는 자녀는, 부모에게 기쁨이고 자녀자신에게는 지혜이며 축복입니다!! 오늘도 알수 없고 이해할수도 없는 성경말씀과 세상속에서 겸손히 하나님의 지혜를 사모하는 우리에게 주님께서 지혜의 영을 충만히 부어주시고 영적으로 깨어 자자손손 주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마음 예수님의 사랑을 믿고 신뢰하며 과거 현재 미래 영원까지 자자손손 믿음으로 승리하는 우리모두가 되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지혜의 성경말씀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조/ 1:1) 내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고 (다니엘/ 2:23)

너와 같이 명철하고 지혜 있는 자가 없도다 (요셉/41:39)

지혜와 총명을 부으사 (브살렐과 오홀리압/36:1)

지혜의 영이 충만하니 (여호수아/ 34:9)

모든 일을 지혜롭게 행하니라 (다윗/삼상 18:14)

네게 지혜롭고 총명한 마음을 주노니 (솔로몬/왕상 3:1)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잠언/9:10)

손에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따라 (에스라/7:25)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예수님/ 2:52)

지혜와 계시의 영을 (바울/ 1:17)